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를 사업으로 보는 친구

나를 사업으로 보는 친구
지금은 중학교 때 친하게 지내던 여자가 친구를 모두 잃었고 지금 연락하는 여자는 단 한 명뿐입니다. 근데 제가 힘들때 얘기도 많이 해주시고, 고민도 많이 해주시고, 취향도 좋으셔서 좋아했는데 반이 달라서 동급생이 따로 있어요. 헤어진 친구와 헤어진 친구가 있음) 어쨌든 결국 나에게 말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내가 그에게 말을하지 않았다면 그는 나에게 전혀 연락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 . 저랑 단체방이 있는데 험하게 말만 해서 너무 마음이 아팠는데 같은 고등학교를 다녔어요. 내가 지금 그렇게 살고 있고 그렇게 좋다 가끔 그와 이야기하지만 때로는 조금 경쟁이...? 저도 같은생각이고 제가 일부러 채팅속도를 늦추는거같은데 안보면 항상 불편해서 카톡 숨겼는데.. 솔직히 그사람은 나 말고도 더 많은 친구들... 내 생각에 그들은 그냥 같은 학교에 다니는 비즈니스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친구가 없기 때문에 그에게 집착하는 것 같아요.

[한글무설치] 파인 디럭스 에디션 [액션 어드벤처] 최고
[한글무설치] 저지먼트 - 아포칼립스 서바이벌 시뮬레이션 [전략 시뮬] 다운받기
기다리던 정식버전! 좀비 변이자들에게서 생존하자! 더 인펙티드 무설치 한글 대박
[한글무설치] 비홀더 [전략 시뮬레이션] 보기
세계 최고의 테니스 팀을 육성해보자! 테니스 매니저 2021 [무설치] 다운받기
[한글무설치] 레드 팩션 게릴라 [리마스터] Part2-2 대박
[한글무설치] 서머 포켓츠 [연애 어드벤처] 보기
PS4 시드마이어의문명6 받기
[한글무설치]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4 Return [시뮬레이션 RPG] 여기요
[한글무설치] 디모 [리듬게임] 다운
PS4 신사쿠라대전 다운로드
[한글무설치] 더 라스트 캠프파이어 [어드벤처] 좋아요
[한글무설치] 그린 헬 [어드벤처 서바이벌 오픈월드] 강추
[한글무설치] 나이츠 오브 아너 [전략전쟁] 여기요
[한글무설치] 간호사 러브 신드롬 [어드벤처]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