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제는 제가 옷을 좋아해서 좀 귀엽게 생겼는데...?

문제는 제가 옷을 좋아해서 좀 귀엽게 생겼는데...?
저는 어렸을 때부터 옷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고가의 제품이 얼마나 많습니까?
많지는 않지만 고가의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주로 운동화입니다.
스니커즈가 가장 눈에 띈다
또한 보기 좋은 옷, 특히 겉옷을 구입하십시오.
일부는 오랫동안 착용했습니다.

또는 스파 브랜드와 같은 저렴하고 예쁜 브랜드의 옷을 많이 구입하세요.
스타일은 수시로 바뀝니다.

아니면 악세사리를 워낙 좋아해서 귀걸이랑 목걸이도 많이 가지고 있어요.
솔직히 이건 그냥 반짝거림
대부분의 제품은 브랜드가 없습니다.

또는 중고 제품을 자주 구매합니다.
저도 운동화를 팔면서 몇 번 용돈을 벌었습니다.

그리고 꾸미는 걸 좋아해서 전혀 소박하지 않은 스타일이에요.
메이크업도 약간 촌스러워요.
솔직히 좀 귀엽게 생긴 스타일이 좋아요.

예를 들어, 나는 친구와 함께 패션 위크에 있었습니다.
내 남자친구의 친구들은 모두 사치스러운 옷을 입고 있었다.
운동화랑 가방만 사치품이었어 (내 유일한 명품백..)
나머지는 모두 스파 브랜드였습니다.
남자친구 남자친구 자켓은 샤넬인가요 목걸이는 디올인가요?
그냥 물어 봤어
물론 스파 브랜드는 전혀 짝퉁이 아니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베껴서 그런 스타일의 제품이 나와서 친구들도 그런 느낌을 받았지만 뭐.